보험사별 고객센터·웹챗(1:1문의) 바로가기
아래에 각 보증보험사 및 e-보증포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웹챗(1:1문의) URL을 정리했습니다.
문의 전 반드시 사이트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고, 사업자 인증서 또는 로그인 정보 준비해 주세요.
1. SGI서울보증보험
- 고객센터 전화: 1588-8000 (평일 09:00~18:00)
- 웹챗(ChattBot) 바로가기
https://sccbt.sgic.co.kr:8300/?channel=01
2. 현대해상
- 고객센터 전화: 1588-5656 (평일 09:00~18:00)
- 1:1 웹상담 (디지털창구)
https://www.hi.co.kr/customer/chat.do - ※ 로그인 후 ‘채팅상담’ 메뉴에서 실시간 상담 이용
3. KB손해보험
- 고객센터 전화: 1588-0011 (평일 09:00~18:00)
- 1:1 웹챗 상담
https://www.insure.or.kr/customer/chatbot.aspx - ※ 사업자 로그인 후 상담사 연결 또는 AI 챗봇 이용
4. e-보증포털 (보험개발원)
- 고객센터 전화: 1661-7827 (평일 09:00~18:00)
- 전자민원 1:1문의 바로가기
https://eguarantee.kidi.or.kr/support/inquiry - ※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‘해지·환불 문의’ 선택